디스쿨 본문

학교방 - 학교정보 나누기

[역삼중] 교칙 개정안 내용에 경악!!!   | 중등
태그#학교의존재이유를묻고싶다

[역삼중 학부모님들 꼭 읽어주세요]

2018년도 학교 교칙 개정안에 대한 온라인 설문 및 의견수렴이 1/12(오늘)부터 1/22 까지 입니다.

지금 인터넷 들어가서 개정안 내용 보고서 깜짝 놀라 이글을 쓰고있습니다.

몇가지 개정된 내용이 있는데, 그중 특히 두가지 <핸드폰>과 <화장> 에 관한 내용은... 정말 왜이러는건지!!!
새로오신 교장선생님의 의견이신지, 교육부의 지령인지 정말 궁금합니다.

<휴대전화>
현재: 교내 사용을 금하고 있고, 적발시 압수 1달인데 ->> 개정안: 학교 및 교직원은 학생의 휴대전화 등 전자기기의 소지 및 사용 자체를 금지하여서는 안된다.

이게 말입니까 방구입니까!!!!!!!


<학생 용의복장 규정>

현재: 성인용 화장품 휴대 및 색조화장, 메니큐어 등을 하는 행위를 규제. 파마,염색,탈색 금지.성인용 장신구 착용금지->> 개정안: 학생은 두발, 복장, 장식, 화장 등 용모에 관하여 자신의 개성을 실현할 수 있도록 스스로 결정한다.


이게 말입니까 똥입니까!!!!!!!



불법적인 것이 아닌것에서는 모두 아이의 의견을 존중해줘야하고 그것이 청소년들의 인권을 존중하는 것이라면....... 수업시간에 담배 피우고 싶어하는 분은 그 의사를 존중하여 피게하고.. ... 점심 급식시간에 반주 한잔 하고 싶어하는 청소년분께는 음주를 허해야 진정한 인권 실현 아닌가요??
담배랑 술 사는것은 왜 나이 제한을 두는건가요??


역삼중 어머니들,

홈페이지-> 알림마당->온라인 설문,교칙개정 의견수렴설문조사가 1/22 까지 있습니다.

그곳에 자기의견을 서술할 수 있는 칸이 있습니다.

꼭 참여해주세요.


좋아요 스크랩 인쇄 신고 [출처 없이 게시글과 덧글을 무단전재/개조/배포/전송하는 행위를 금지합니다.]
덧글[15개] 새글 덧글 내용은 회원만 열람 가능합니다. 회원 승급 상세안내 보기 ▷